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맛집,혼밥맛집) 초이라멘

by demin 2022. 5. 23.

안녕하세요~다밍입니다!!

오늘은 서울에 볼일이 생겨서 동대문쪽에 갔다왔어요~

혼자 갔다와서 혼밥하기 좋은 식당을 갔다 왔어요!!

 

바로 초이라멘

초이라멘
초이라멘

위치/영업시간

 

평일 11:00~21:00

토요일 11:00~17:00 (일요일 휴무)

초이라멘외부

초이라멘_1초이라멘_2
초이라멘

 

오후12시정도에 갔는데, 2~3명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제가 마지막에 서있었는데 1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그래도 화전율이 빠른것 같아요

그리고 기다리고 있을떄 미리 사장님꼐서 메뉴를 먼저 받으시더라구요!!

외부에 초이라멘 간판?!이 있어요 메뉴랑

초이라멘 실내

 

 

실내 안쪽에는 그림이 엄첨 많았어요! 실내에는 공간이 조그만해요~

드링크도 5가지 있고 조리공간이 확트여 있어요

테이블도 찍고 싶어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ㅜㅜ

초이라멘 메뉴

 

메뉴는 심플하게 딱 필요한것만있네요~

다들 돈코츠라멘들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밥은 원하시면 무료로 주신다고 하네요~

라멘먹다가 밥말아먹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드는데 참 좋은것 같네요~~ㅋㅋㅋ

저는 카라미소 라멘과  닭껍질교자 먹었어요

 

음식사진

 

카라미소 라멘은 매운 라면인데 신라면 정도예요 엄청 많이맵지는 않아요

닭껍질교자는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쫄깃쫄깃하더 라구요!! 의외로 괜찮았으요

제가 쫄깃한 음식 좋아해서 맜있었어요~~ㅎㅎ

담에는 기본 돈코츠나 차슈덥밥도 먹고싶네요~~

 

 

 

(추천)

 

당일치기)가평이탈리아마을

안녕하세요~다밍입니다!! 몇주전부터 실외마스크 규제가 풀리면서 코로나이전 생활로 돌아갈 수 있다는 마음에 설레는 마음이 점점 커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려고 준

e.dasoni1004.com

 

 

티파니, “러시아에서 생산된 모든 다이아몬드 원석 수입 중단”

티파니가 2월 24일에 발발한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 미국 정부의 경제 제재안에 따른 러시아산 다이아몬드 사용 중지 대열에 합류했다. 티파니는 3월 11일에 발표된 조 바이든 대통령의 러시아

h.dasoni1004.com

 

 

탄생석

 제가 좋아하는 보석들의 이야기 시작합니다~~ 1월 탄생석​ 진실과 우정, 가넷 한 해를 여는 1월의 탄생석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대중적인 보석, 가넷이다. 석류석이라고도 불리는 가넷은 라틴

dasoni1004.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