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맛집) 감자탕 맛집 배다리감자탕

by demin 2022. 10. 20.

요즘 날씨가 서늘해서

따뜻한 음식 땅기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감자탕을 먹으려고 해요!!

" 배다리 감자탕 "

배다리 감자탕 주소

 

 주소 - 경기 평택시 현신2길 10

배다리 감자탕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토, 일 : 10:00 - 24:00

배다리 감자탕 외부

배다리_감자탕_외부_1
배다리 감자탕 외부1

이곳은 평택대 근처에 있는 배다리 감자탕이예요!!

건물를 지은지 얼마안되서 깔끔하고 화이트 간판이 더 독보이는것 같네요~  

배다리감자탕 내부
배다리감자탕_내부_1
배다리감자탕 내부
배다리감자탕_내부_2
배다리감자탕 내부2

내부는 나무로 된 깔끔한 인테리어고

나무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서 아늑한 느낌도 들었어요!!

배다리감자탕_내부_3
배다리감자탕 내부3
배다리감자탕_내부_4
배다리감자탕 내부

그리고 오픈식 룸 형태로 되어있어서

회사 회식이나 가족모임, 단체모임등 하기에는 괜찮은 곳입니다!

테이블위에는 종이접, 겨자소스,후추 등이 깔끔하게 놓여있어요.

배다리감자탕 메뉴판
배다리감자탕_메뉴판_1
배다리감자탕 메뉴판1
배다리감자탕_메뉴판_2
배다리감자탕 메뉴판2
배다리감자탕_메뉴판_3
배다리감자탕 메뉴판3

메뉴에는 감자탕,등뼈찜, 해물등뼈찜, 콩비지감자탕, 해물감자탕, 해장국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감자탕 사리도 8가지나 있답니다.

저희는 감자탕 대자로 주문하고 수제비사리도 추가했답니다~

배다리감자탕 음식
배다리감자탕_음식_1
배다리감자탕 음식1
배다리감자탕_음식_2
배다리감자탕 음식2
배다리감자탕_음식_3
배다리감자탕 음식3

감자탕은 양이 엄청 나게 많았아요~ 대자로 시켜기도 하지만

양이 장난아니게 많았어요!! 4명이상 가서 고기도 배 부르게 먹었답니다!!

김치랑 석박지도 넘 많있었었어요~ 석박지도 아삭아삭하니 넘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꼭 먹어야하는 볶음밥도 먹었지만 사진은 못찍고

포장한 볶음밥이라도 찰칵!!! 이 볶음밥도 넘 맛있었엉요~~ㅋㅋㅋㅋ 

혹시 추운날에 감자탕 추천합니다!! 

<추천>

 

평택/고덕초밥무한리필맛집) 스시다이닝준 베스트원점

안녕하세요~! 다밍입니다.!! 이번엔 평택/고덕 맛집인 무한리필 초밥 맛집을 소개 할게요!! 스시다이닝준 베스트원점으로 가봤습니다. 스시다이닝준 베스트원점 스시다이닝준 베스트원점 위치/

e.dasoni1004.com

 

 

평택 카페) 크루아상맛집소랑재

안녕하세요~ 다밍 입니다!! 이번 여름은 엄청 더운 날과 습한 더운날이 계속되고 있네요...@_@ 시원한 곳과 시원한음료가 너무나 땡기는 날이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평택에 있는 카페인 "소랑

e.dasoni1004.com

 

 

댓글